[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민우)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2차 모집을 시작했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는 2020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며, 편입학의 경우 2학년 편입학과 3학년 편입학이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이하 서울문화예술대)는 문화예술·사회문화 계열이 특성화돼 있으며, 다양한 자격증 취득과 다양한 장학금 혜택으로 학비 부담 절감은 물론 국가장학금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실무 중심의 오프라인 수업을 위해 스튜디오, 아트홀, 애견훈련장, 조리실습관 등 전문 실습시설을 갖추고 있다.

2020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학과는 문화예술계열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사회문화계열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이다.

이민우 서울문화예술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을 살린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버대학이지만 문화예술에 관한한 마이너리티가 아닌 메이저 대학으로 뜀박질하고 있다. 앞으로 무한한 발전이 예상되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자기계발을 통해 마음껏 여러분의 꿈의 가치를 키웠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강의만으로 학점을 이수할 수 있어 직장인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온라인 수업 외에도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할 수 있다. 이렇듯 국내 최초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수업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수업과정이라는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갖춘 서울문화예술대는 2017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2018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 2019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한편, 2020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원서접수는 2월 14일까지 입학 홈페이지 또는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신입학, 편입학을 비롯해 정원 외 특별전형 선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문화예술대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전화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