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대 전경
연성대 전경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연성대학교(총장 권민희)가 2021학년도 ‘수시 수도권입학정보박람회’ 개최지로 확정됐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준비하는 ‘전문대학 입학자원 확보를 위한 추진계획’에 따르면 수시 수도권입학정보박람회장으로 선정된 연성대를 비롯해 전국권 행사는 양재aT센터에서, 그밖에 충청권은 대전광역시청, 대구・경북권은 대구학생문화센터, 호남권은 전주기전대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연성대에서 열리는 2021학년도 수도권 수시 입학정보박람회는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연곡문화센터와 창의교육센터에서 개최된다. 2021학년도 입시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대학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전국권 수시입학정보박람회는 9월 18~20일 3일간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며 정시는 2021년 1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대학 관계자는 “현재 전국의 모든 대학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인해 입학식 취소와 개강연기 등 학사일정의 대변동이 있는 가운데서도 막바지 정시 충원작업이 진행 중”이라며 “특별히 전문대학의 정시 충원은 28일에 모두 종료된다. 29일은 타대학 미등록자에 한해서만 마지막 충원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