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가 20일 ‘2019학년도 가족회사 및 MOU 업체 산학포럼’을 개최했다.
국제대가 20일 ‘2019학년도 가족회사 및 MOU 업체 산학포럼’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20일 ‘2019학년도 가족회사 및 MOU 업체 산학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국제대 산학협력단이 2019학년도 한 해 동안 진행한 산학협력 활동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가족회사 및 MOU 업체와 함께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한 동반 성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대학 내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방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진 등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나누고 있는 산업체 대표들이 참석했다.

김방 총장은 “이번 산학포럼을 통해 가족회사와 MOU 업체, 지자체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 주체를 만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들을 통해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으로 지역사회 맞춤형 인재육성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국제대 산학협력단은 지자체, 산업체 및 지역사회와 연계해 현장실습 참여, 공동기술개발, 지자체 위탁 사업 운영, 산업체 애로기술 지원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