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14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모집 원서 접수… 총 7개 대학원 19개 학과
시공간 제약이 없는 원격대학원 6개학과 포함

숙명여대 전경
숙명여대 전경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는 2020학년도 9월 입학자를 위한 특수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4일부터 14일까지 특수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총 7개 단위대학원 19개 학과(24개 모집단위)의 입학원서를 인터넷으로 접수받으며 면접은 5월 30일에 치른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등 법령에 의해서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을 인정받은 자로 남·여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임재현 특수대학원장은 “숙명여대 특수대학원은 내실 있는 교육과 연구 활동으로 미래의 변화를 주도하는 전문 인재 양성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원자는 숙명여대 특수대학원 홈페이지(http://gss.sookmyung.ac.kr)에서 각 대학원별 모집요강 확인과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특수대학원은 다양한 장학혜택을 자랑한다. 우수신입생장학금·성적우수장학금·형설장학금·원우회임원장학금·우수동문장학금·원격대학원 입학장학금은 물론, ‘학·군 제휴 협약’군인장학금·현직공무원장학금·현직초중고교사장학금·본교학점은행제장학금 등 숙명여대만의 특화된 장학금을 신입생과 재학생에게 지원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