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대 연예인 동문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캠페인 벌여
다음 주자로 강성락 신안산대 총장, 황봉성 청강문화산업대 총장,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 총장 지목

이남식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남식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 캠페인에 참여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총장이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 캠퍼스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영상 캠페인’을 열었다.

이번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작성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른 사람을 계속해서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봉렬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 이남식 총장은 ‘#힘내라_대한민국!’ ‘#감사해요_의료인!’ ‘#힘내자_예대인!’ ‘#힘내자_공연예술인!’을 대학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캠페인 참여를 알렸다.

이 총장은 “코로나19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정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서울예대는 비대면 수업의 질 제고와 청정하고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대학 구성원들이 하나 돼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안정돼 재학생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총장은 캠페인 릴레이 다음 주자로 강성락 신안산대 총장, 황봉성 청강문화산업대 총장,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 총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