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정 IELTS 불변의 법칙》 저자 직강 선보여
영어권 유학 및 이민, 취업 시 유리한 ‘아이엘츠’ 강화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아이엘츠(IELTS) 시험 분야의 스타 강사 ‘줄리 정’을 영입하고, ‘IELTS 불변의 법칙 줄리정 프리패스’ 패키지 강의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줄리정 강사는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로, 최근 8년간 영어 학습 사이트 M사에서 인지도, 수강 후기, 강의 수강생 수 등 여러 부문의 1등을 유지해 온 국내 아이엘츠 대표강사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국내 유수 대학에서 아이엘츠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베트남에도 진출해 아이엘츠 커리큘럼을 제공하면서 강사 트레이닝을 병행하고 있다.

시원스쿨랩 합류와 함께 오픈한 인강은 ‘줄리정 불법 IELTS’ 교재의 저자 직강으로, 강사가 상세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아이엘츠 등급에 따라 Overall 6.5 또는 7.0 목표반으로 구성돼 있다.

패캐지를 통해 시험 주관사 공식 교재인 ‘Cambridge IELTS(캠브리지 아이엘츠) 13~14’ 강의와 ‘빅아이엘츠 MASTER’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전 영역과 아카데믹, 제너럴 모듈별 대비가 가능하다.

현재 줄리정 강사 영입 및 강의 오픈 기념으로 각 강의의 전용 도서도 함께 증정한다. 7.0 레벨 목표반 수강생에게는 추가적으로 △줄리정 기초 VOCA △빅아이엘츠 시크릿노트 △보카 스터디노트 등의 자료와 함께 6.5 미달성 시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아이엘츠 필수 학습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해당 이벤트를 유학 및 어학 관련 커뮤니티에 많이 공유한 이들에게 애플 에어팟,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