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가 25일 개교 41주년 기념식을 개최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했다.
오산대가 25일 개교 41주년 기념식을 개최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가 25일 개교 41주년을 맞아 대학 대회의장에서 오산학원 김영희 이사장과 허남윤 총장을 비롯한 전체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41주년 개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교기념식은 개회사, 국민의례에 이어 30년, 10년 근속자에 대한 근속상 시상, 대학발전에 공적이 있는 교직원에 대한 공적상 수여, 허남윤 총장의 기념사, 김영희 이사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오산대와 오랜 시간을 함께하신 분들께 시상되는 근속상 수상자로는 30년 근속상 허남윤 총장, 이종석(슈즈패션산업과)·노재준(건강재활과)·공경호(스포츠지도과) 교수가 수상했으며 10년 근속상 수상자는 문학훈(자동차과)·심상규(세무회계과)·김영주(뷰티&코스메틱계열)·황지현(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 교수가 수상했다.

허남윤 총장은 개교 41주년 기념사를 통해 “41주년에 이르기까지 역대 이사장님, 총장님 그리고 교수님들과 직원 분들의 노력으로 오산대는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학령인구 감소 그리고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전염병에 이르기까지 많은 위기 속에서 우리 대학은 모두가 힘을 합쳐 잘 극복해나가고 있다. 이제 앞으로 이어질 오산대의 밝은 미래를 위해 대학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다시 한 번 그동안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