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가 28일 변화주도 정책 TF  보고회를 개최했다.
안산대가 28일 변화주도 정책 TF 보고회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27일 본관 AU컨퍼런스룸에서 ‘위기대응 및 변화주도 정책 TF 보고회’를 열었다.

안규철 총장과 교무위원, 혁신지원사업단장, 평생교육원장과 변화주도 TF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행된 정책 보고회에서는 대학 재정수익확대 방안과 보수체계연구 결과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이어졌다.

김진영 기획처장은 경과보고에서 “급변하는 외부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선제 대응하고자 올 2월 위기 대응 및 변화주도 정책개발을 위한 TF를 구성했다. 오늘 보고회는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정책 개발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으로 대학 발전을 위한 디딤돌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규철 총장은 “우리 대학은 개교 50주년까지 취업률, 재학률 5위를 전략목표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동력으로 교육혁신, 산학협력혁신 등 다양한 혁신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서 상호존중, 변화주도, 창의적 도전 등 3가지 가치를 핵심 키워드로 삼고 지난해 상호존중에 이어 올해는 변화주도를 키워드로 삼고 행정 혁신의 일환으로 변화주도 TF를 발족했다. 이번 연구 성과를 토대로 내실있는 정책이 개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