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이다솜 기자]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가 1일 ㈜두루셀텍 대표이사인 이준희(사진) 동문으로부터 학교발전과 코로나 극복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기부금 전달식은 교내 향설생활2관 로비에 위치한 보건센터 앞에서 열렸다.

전달식에는 서창수 산학협력부총장을 비롯해 김동식 학생처장, 원종원 대외협력실장, 양광식 행정학과 교수와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준희 동문은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세번에 걸쳐 행정학과, 국제통상학과 등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에 앞장서 왔다. 순천향대 측은 졸업생들의 진로와 취업에서도 관심을 갖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오고있는 모범적인 동문이라고 소개했다.

이준희 동문은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강의가 장기간 이어지면서 대학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해 대학발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창수 산학협력부총장은 “기업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대학발전과 후배들을 위한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진정한 기업가로서 후배들의 귀감이 돼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이준희 동문은 "코로나19로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동문으로서 작은 금액이지만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희 동문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두루셀텍의 대표이사로서 2016년 순천향대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두루셀텍은 2008년 3월 설립된 이후로 스마트폰, 스마트 TV등 각종 IT 전자제품의 충격흡수용 부품소재로 적용되고 있는 마이크로셀 폴리우레탄 폼 시트 제조 및 판매 전문회사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