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분들게 감사, 하나되는 저력으로 극복하자” 희망 메시지 전달

공병영 충북도립대 총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치지 않고 힘을 내기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병영 충북도립대 총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치지 않고 힘을 내기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치지 않고 힘을 내기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로부터 추천받아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한 공병영 총장은 “코로나19 감염저지에 여념이 없는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하루빨리 위기상황이 종식되고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공 총장은 “우리 국민들은 큰 위기를 마주할 때 마다 언제나 힘을 하나로 합쳐 극복해 왔다”며 “어려울수록 잠자던 용기와 지혜로 하나되는 대한국민의 저력으로 반드시 코로나 19를 극복할 수 있다”고 독려했다.

공병영 총장은 다음 참여자로 허재영 충남도립대 총장과 정병윤 경북도립대 총장을 지목했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의 메시지를 지구촌에 확산하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지목자는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과 응원 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