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임시총회 개최 “사업단장과 더 활발히 소통…‘잘 하는 부울경’ 이미지 이어가겠다”

이남우 부울경권 운영협의회장
이남우 부울경권 운영협의회장

[한국대학신문 김의진 기자] 이남우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 부산‧울산‧경남 운영협의회장(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이 사업 1차년도에 이어 2차년도인 2020학년도 회장에 공식 취임했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 부울경 운영협의회(회장 이남우, 울산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장)는 11일 2020학년도 제1차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이남우 현 회장을 사업 2차년도 회장으로 추대했다.

이남우 회장은 이날 “역량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신뢰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부울경권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세미나 등에 사업책임자들이 적극 참여해주셔서, 교육부나 한국연구재단 등 교육당국에서도 부울경권 운영협의회를 가장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우리 부울경권 전문대학이 점점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임원진을 비롯한 부울경권 사업책임자 전체가 똘똘 뭉쳐서 1차년도 사업을 열심히 수행했다”며 “2차년도에도 혁신지원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인성 부회장(동원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교육부와 연구재단에서 부울경 운영협의회 소속 사업단장들의 활동들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며 “이는 임원진 덕분이 아니라 각 대학이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상생발전을 견인한 덕분이지 않나 생각한다. 2차년도에는 대학 간 연계성을 더욱 강화해, 1차년도에 다 하지 못했던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동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부울경 운영협의회는 2020학년도 기본계획을 공유하고, 공동프로그램 운영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전문대학 교수학습의 발전도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 부울경 운영협의회 2020학년도 제1차 임시총회에 참석한 사업책임자들이 전체사진을 촬영했다. (사진=김의진 기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 부울경 운영협의회 2020학년도 제1차 임시총회에 참석한 사업책임자들이 전체사진을 촬영했다. (사진=김의진 기자)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