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가 6월 29일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대면으로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A+ 간식타임 이벤트’를 실시했다.
안산대가 6월 29일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대면으로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A+ 간식타임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6월 29일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대면으로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A+ 간식타임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발열체크, 학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안규철 총장, 구인모 교무입학처장, 유승혜 학생성공처장, 오윤상 학술정보원장이 함께 참여했다.

‘A+ 간식타임 이벤트’는 학술정보원(구. 도서관)에서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준비하고, 학생성공처에서는 방학기간, 2학기에 가장 참여하고 싶은 심리프로그램과 현재 고민 문제에 대한 수요도 조사(참가자 기념품 증정)를 진행했다.

안규철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시험을 치르기 위해 학교를 방문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작은 행사를 준비했다. 익숙하지 않은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학업을 지속해온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하루빨리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대면으로 기말고사를 진행하는 학과는 학년별로 시간대와 일자를 가능한 겹치지 않도록 배정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