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곡대가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송곡대가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송곡대학교(총장 왕덕양)는 23~24일 춘천에 위치한 잭슨나인스호텔에서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1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보고서 결과 보고 및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계획 설명을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외부강사 초청에 따라 타대학 혁신지원사업 공유의 장을 마련했다.

23일 1일차에서는 △3주기 기본역량 평가 및 혁신지원사업 공유(조영식 한림성심대 미래전략기획실장 겸 혁신지원사업단장) △1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보고서 결과 보고(김주영 혁신지원사업단장)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사업계획서 공유(각 부서별 부서장) 발표 순서로 진행됐다.

또 24일 2일차에서는 △2차 연도 혁신지원사업 추진 및 성과도출 의견수렴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왕덕양 총장은 “지역사회에서 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는 대학과의 정보 공유를 통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 “언택트 프로그램, 교육환경개선 등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교육혁신을 이끌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의 프로그램 운영에 함께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