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과 13일 2회 진행…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중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2차에 나눠 진행된다. 1차는 8월 6일 오후 2시부터 5시, 2차는 8월 1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서울사이버대학교’를 검색한 후 입학홈페이지 상단에 ‘카카오톡 입학상담’을 클릭하면 된다.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입학 문의를 클릭하고 필요한 메뉴를 선택하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학교에 방문하지 않아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을 통한 일대일 채팅으로 입학 및 학과 관련 상담과 다양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전광호 입학부총장은 “우리 대학은 신입생 및 편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최상의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지난 21일부터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