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예비 신·편입생 대상 입학 정보 심층 설명회 진행
실시간 온라인상담 및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학과전공별 심화 1대1 상담 통해 체계적 진로계획 가이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8일 2020학년도 2학기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기존 오프라인 공간의 한계를 극복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코로나 19사태로 대면상담을 통해 입학 안내를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신·편입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지방 및 해외에 거주하는 예비 신·편입생들에게까지 보다 빠르고 정확한 입학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카카오톡 오픈채팅과 입학상담톡을 통해 8일 오후 2시부터 16시까지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전반적인 입학정보 제공 뿐 아니라 구체적인 학과 전공에 대한 1:1 심층 상담이 가능하며, 퀴즈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기프티콘과 장학금 등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미국문화영어학과의 경우 희망자에 한해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학과 교수와의 화상 면담기회를 제공하는 등 보다 구체적이고 세심하게 예비 입학생들의 진로 설계에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성식 경희사이버대 입학·학생처장은 “언택트 시대에 부합하는 이번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 신·편입생과 소통하고 빠르게 필요한 입학 정보를 제공할 것” 이라며 “각 전공별 맞춤·심층 상담을 통해 희망 전공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자기 개발과 미래 설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