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개최…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 사업단이 오는 20일 광개토관 629호에서 ‘관광플랫폼 D&M(TPDM) 트랙 설명회와 구글&카카오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며, 오프라인 특강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열린다.

TPDM 트랙은 ‘Tourism Platform Design & Marketing Track’의 약자로, 2020년 2학기부터 처음 시행되는 신규 교육과정이다. 설명회를 통해 TPDM 교육과정을 통한 역량 개발의 중요성과 학생들의 궁금한 사항을 안내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과 카카오의 특강도 진행된다. 구글에서는 구글 온라인 파트너십 그룹 부장이 ‘디지털 마케팅과 빅데이터 분석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하며, 카카오는 카카오모빌리티 디지털경제연구소장이 ‘모빌리티 빅데이터로 보는 코로나 시대 생활의 변화’라는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온라인 특강에 참여하려면 별도의 신청 없이 특강 당일에 웹엑스 URL(https://sejong.webex.com/meet/jaemun.byu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LINC+ 사업단 TPDM트랙(02-6935-274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