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 주최, 전문성 강화 위한 프로그램 구성

대구한의대 계림청소년수련원이 운영하는 전문성에 날개를 달다 프로그램 진행 모습
대구한의대 계림청소년수련원이 운영하는 전문성에 날개를 달다 프로그램 진행 모습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계림청소년수련원(원장 정미선)이 지역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교육인 ‘전문성에 날개를 달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성에 날개를 달다 프로그램은 지난 7월 18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격주 토요일(총 12회기)에 운영된다. 상담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또는 전문가가 되고 싶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각 회기마다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운영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2일 운영된 학교폭력 관련 주제 강의는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발돋움 리더쉽 캠프 일정 중 하나로 채택돼 많은 관심과 호응을 끌었다.

프로그램 운영 일자 및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http://gryouth.com/main/main.html)를 참고하면 된다. 현재는 코로나19 단계 격상으로 일정조정 및 변경이 있을 수 있다.

한편,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은 각종 시설과 설비를 갖춘 종합수련시설로 규정된 시설로서 경산시로부터 2019년부터 5년간 대구한의대에서 수탁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