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입학처(처장 정혜란)는 17일 수험생과 학부모 및 교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입시상담(화상/전화)을 입시기간 동안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동대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입시박람회 취소 등 입시정보 수집에 많은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현 입시준비생들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시스템을 구축했다.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신청 방법은 강동대학교 입학 홈페이지(https://ipsi.gangdong.ac.kr/Home/Main.mbz)에 PC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하단 입학상담신청 배너를 통해 희망하는 상담 방법(화상/전화)과 시간대를 신청하면 관심 학과 교수와 1:1 상담을 통해 문의 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강동대학교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9월 23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하는‘2021학년도 전문대학 온라인 입학정보 박람회’http://(http://www.ipsigo.com)에도 참가해 온라인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정혜란 입학처장 은“코로나19로 전문대 입시정보 수집에 제한을 받고 있는 고3 수험생 및 입시준비생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며“성공적인 진학을 위해 강동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입시상담을 활용해 모든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동대학교 온라인 입시상담 외의 입학 상담은 대표전화(☎1577-3310)와 카카오톡 1:1상담(ID:강동대학교)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