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극복에 한국복지대가 솔선수범할 것”…다음 주자로 한경대 임태희 총장 추천

12일 한국복지대 성기창 총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12일 한국복지대 성기창 총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 한국복지대학교 성기창 총장이 12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해서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했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이미지와 ‘Stay Strong’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 등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성 총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한국복지대가 솔선수범해 대학 구성원과 재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 총장은 유한대 김현중 총장의 지명을 받아 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가자로 한경대 임태희 총장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