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구성원들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교내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박재훈 영남이공대학교 총장이 15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위한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비누 거품이 더해진 기도하는 두 손에 'Stay Strong(견뎌내자)'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허정석 울산과학대 총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박재훈 총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조순계 조선이공대 총장을 지명했다.

박 총장은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재확산 예방 및 종식을 위해 영남이공대 구성원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교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이공대는 2학기 수업을 대면과 비대면으로 병행하면서 각 건물 출입구에 열화상카메라 설치와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손소독제 제공, 요일별 출입 스티커 부착, 마스크 제공 등으로 코로나19 확산의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