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윤여송)는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위축된 학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신입생과 재학생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인덕인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10월 13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5회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큐멘터리,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한 2~7분 이내의 영상을 모집한다

공모전의 세부주제는 회차별로 공지될 예정이며 1회차의 주제는 학생들이 경험한 생활 속 에피소드를 담을 ‘두시탈출 인덕쇼-재미있는 에피소드 소개하기’다. 

이번 공모전 심사는 완성도, 구성, 독창성, 규정 준수 네 가지의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회차별 3개의 작품을 선정·발표할 예정이다. 학기 말까지 총 15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해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학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이정미 학생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에 대한 자부심을 키워주고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학생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대학 생활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정규수업외의 비교과 프로그램 확대로 공감소통역량을 키우며, 향후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다양한 학생 행복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