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현 경희대 아태지역연구원은 지난 12일부터 28일까지 한국협력단과 공동으로 캄보디 아 경제부처 공무원 20명을 대상으로 한국의 경제개발정책에 대한 연수를 갖는다.

◆박영식 광운대 총장은 지난 14일 미국의 반도체 설계회사인 CDS로부터 24억 상당의 첨 단정보통신 장비 설비소프트웨어인 'CAD Tool 20Set'를 기증받았다.

◆백위열 나사렛대 총장은 오는 18일 아산시 종합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해 격려사를 한다.

◆성기호 성결대 총장은 최근 한사랑교회 조일구 목사로부터 1년동안 매달 교수연구 장려금을 기탁받기로 전달식을 가졌다.

◆양형일 조선대 총장은 지난 14일 교내 공대 3호관에서 한국자원공학회와 대한자원환경지 질학회 공동 주관으로 열린 춘계학술회의에 참석해 환영사를 했다.

◆오제직 공주대 총장은 지난 12일 충남 과학교육원 주관으로 개최된 '제33회 과학의 날 기 념 충남 청소년 과학경진대회'에 참석, 학생들을 격려했다.

◆윤형원 충남대 총장은 최근 전국 1백92개 대학의 협의체인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제10대 회 장으로 취임했다.

◆이상섭 동신대 총장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미 하버드대 등 선진대학들을 방문하고 시카고 컴덱스(COMDEX) 행사에 참석한다.

◆이종훈 중앙대 총장은 오는 1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19층 플라자홀에서 21세기 경영인클 럽이 제정해 수여하는 '2000년 신산업경영대상'을 받는다.

◆이천수 순천향대 총장은 지난 11일 총장 집무실에서 산업체 간부 3명을 시간제 계약교수 로 초빙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장명선 호남대 총장은 지난 11일 광산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산·학·연 컨소시엄 사업의 내실화와 광주광역시가 추진하고 있는 광산업 육성 산업의 성공적 추진을 도모하기 위한 워 크숍을 개최했다.

◆정완호 한국교원대 총장은 지난 11일 초등교장자격 연수 특강차 방문한 김종서 전교육개 혁위원장을 접견했다.

◆조규철 한국외대 총장은 지난 11일 총장실에서 이 대학 박재우 홍보실장과 채명수 교수에게 학교 개혁과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백제 명지대 대학원장은 지난 12일 이 대학 연구부총장에 취임했다. 조 연구부총장은현대상선과 현대미포조선 대표이사와 한국전기통신공사 사장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