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식 한신대 총장은 지난 14일 롯데호텔에서 한신대 동문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신대 발전후원의 밤' 행사를 열었다.

◆권영건 안동대 총장은 지난 15일 복지관에서 '낙동강 상류지역의 환경친화형 농업 실천방안'이라는 주제로 환경농업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권인호 대진대 철학과 교수는 최근 이 대학 교수 1백6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교수협의 회 창립식에서 초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김세철 중앙대 의대 비뇨기과 교수는 최근 세계적 인명사전 출판사인『후즈 후(Who’s Who)』가 올 연말 발간 예정인 '21세기를 주도할 아시아 5백인'에 선정됐다.

◆김재훈 금오공대 총장은 지난 13일 2003년 이전 예정인 거의동 캠퍼스 제 2대학 기공식을가졌다.

◆김홍명 조선대 총장서리는 지난 16일 광주시민회관에서 한국건전사회교육학회가 주최하는 '세계노인의 해와 노인복지이념의 방향'을 주제로 열린 학술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노진영 목포대 총장은 지난 15일 교수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전윤철 공정거래위원회 위원 장에게 명예 경제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박노형 고려대 EU포럼 대표는 지난 14일 인촌기념관에서 운또 뚜루넨 주한 핀란드 대사 를 초청해 'EU와 남북한과의 관계'를 주제로 초청강연을 했다.

◆박충생 경상대 총장은 지난 15일 본관 5층에서 지역기술혁신센터 주최로 '로봇·공작기계 산업발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신일회 계명대 총장은 지난 14일 대구 파크호텔에서 무쉰스키 폴란드 세종대왕고등학교장 과 폴·한 협회 회장 대구 방문 환영 리셉션을 가졌다.

◆신철순 전북대 총장은 지난 8일 전북대 자동차 공학관에서 99 전국대학생 자동차 부품아 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심익섭 동국대 행정학 교수는 지난 8일 이 대학 교수회 총회장으로 선출됐다.

◆심중선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장은 지난 12일 대학원 강의실에서 관리자과정 원생 교육의 일환으로 신준식 순천시장을 초청해 '지방자치와 시민의식'을 주제로 초청강연을 실시했다.

◆오제직 공주대 총장은 지난 10일 공주 무령왕릉과 공주 종합운동장에서 거행된 백제 중흥4왕 추모제와 백제문화제 서막식에 참석했다.

◆이경숙 숙명여대 총장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대, 캠벨대, 킹대와의 자매결연 체결과 컬럼비아대와의 교류 확대차 출국했다.

◆이대순 경원대 총장은 지난 8일 한양대에서 열린 한국고등교육학회 정기총회에서 제6대회장으로 추대됐다.

◆이상섭 동신대 총장은 지난 14일 중앙도서관 1층 국제회의장에서 KBS 광주방송 김광석 총국장을 초청해 '21세기 한국TV의 장래'를 주제로 제4회 문화관 강좌를 열었다.

◆이상현 동국대 행정대학원장은 지난 12일 교내 문화관에서 김기재 행자부 장관을 초청, 경쟁력 강화 위한 공공부문 개혁'을 주제로 특강을 열었다.

◆이종훈 중앙대 총장은 지난 11일 개교 81주년 기념식과 지하 3층, 지상 9층, 연면적 3천5 백평 규모의 문화예술관 및 국제대학원 개관식을 가졌다.

◆정성기 포항공대 총장은 지난 1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고 이종열 삼정강업 회장의 유 족들로부터 학교발전기금 35억원을 전해받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영미 연세대 중앙도서관장은 지난 12일 연세공학원 대강당에서 '웹 기반 학술정보시스 템의 소개 및 평가 발표회'를 가졌다.

◆조주상 조선대 직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교내 종합운동장에서 99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한달선 한림대 총장은 지난 13일 교내 중앙관 6층 한림과학원 회의실에서 열린 수요세미 나에 참석했다.

◆한영호 부경대 총장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극동대학과의 학술교류 협력차 지난 12일출국했다.

◆한승주 고려대 교수(전외무부장관)는 하벨 체코대통령의 초청으로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프라하에서 열린 '제3차 포럼 2000'에 참석했다.

◆현승일 국민대 총장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임업연구원과 공동 주관하고 한국과학재단이 후원한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장기생태연구 국제학술회의'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