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수 연세대 총장은 지난 27일 교내 대강당에서 9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 김순권 경북대 석좌 교수는 다음달 1일 오후2시 대구광역시 노인종합복지회관강당에서 '세계노인의 해 기념초청특강'을 통해‘남북평화와 북한의 실상’이란 주제로 자신의 북한경험담을 토로할 계획이다.

◆ 김정행 용인대 총장은 지난 25일에서 28일까지 자매결연대학인 일본 국제무도대 학장과교직원 등을 초청, 학술 토론회를 열었다.

◆ 김홍명 조선대 총장서리는 지난 20일 교내 약학대학교사 신축 현장에서 약학대학교사와연구동 및 정문 신축공사 기공식을 가졌다.

◆ 맹원재 건국대 총장은 지난 25일 일본 동경 농공대와 학생, 교수 교류 및 학술 교류 등 자매결연을 맺기 위해 출국했다.

◆ 박근우 동의대 총장은 지난 24일 교내 중앙도서관에서 '도서관장서 50만권 돌파기념 및 개가제 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 박민수 춘천교대 총장은 지난 17일 교내 108 세미나실에서 '한국문학의 근대성과 페미니즘'이란 주제로 열린 한양 어문학회 하계 학술 발표대회에 참석, 축사를 했다.

◆배상현 조선대 교수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 스에 참석한다.

◆ 백낙환 인제대 총장은 지난 26일 김해시 종합사회복지관내에 '인제노인대학'을 개설했다.

◆ 송자 명지대 총장은 지난 26일 한국보건 사회연구원에서 '사회보험 관리운영 통합방안에관한 공청회'를 열었다.

◆이상섭 동신대 총장은 지난 24일 교내 국제회의장에서 9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 다.

◆ 이종훈 중앙대 총장은 지난 25일 교내 제2캠퍼스에서 21세기 대학발전방향 모색과 99년 2학기 학사운영 등을 논의하기 위해 전체 교수회의를 개최했다.

◆장명선 호남대 총장은 지난 24일 우석대에서 그동안 금융계에서의 탁월한 경영능력과 전 문지식의 사회 환원 공적 등을 인정받아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받았다.

◆ 장상 이화여대 총장은 지난 20일 국립환경연구원과 대학원 학·연 협동연구 석·박사 과 정 설치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학술·연구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 정성기 포항공대 총장은 지난 26일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벤처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업무지원을 위해 기술신용보증기금(이사장 김병균)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한영호 부경대 총장은 지난 17일부터 24일까지 학술교류협력 강화를 위해 중국 장춘과학 기술대와 베이징공대을 방문, 상호교류협력문제를 협의했다.

◆ 허상만 순천대 총장은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부산 부경대에서 개최되는 '전국 국·공 립대 총장협의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