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선뵈

세종사이버대(총장 이병화)가 200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입학지원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선후배 온라인 상견례와 온라인 실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이벤트는 오프라인 모임의 취약함을 보완하고, 신·편입생이 직접 실습에 참여해 온라인 수업과 학사시스템에 보다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지난 21일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신·편입생 지원자 중 100명을 에픽하이, 부가킹즈, 바비킴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힙합콘서트에 초대한 바 있다.

윤남수 학생처장은 “그동안 재학생들을 위한 문화이벤트는 꾸준하게 진행하였지만 신·편입생 지원자들을 위한 행사는 부족했다”면서 “이번에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이 사이버대학에 빠르고 쉽게 적응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오는 29일까지 200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접수를 마감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부동산경영학부(부동산경매중개, 부동산개발투자, 부동산자산경영, 금융재테크) ▲경영학부(경영, 외식창업프랜차이즈)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행정, 노인복지, 아동보육복지) ▲호텔관광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게임·3D애니메이션학과 ▲유비쿼터스컴퓨팅학과 ▲정보보호시스템학과 등 3개 학부 7개 학과에서 학생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