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엄규숙 부총장(오른쪽)이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2년 연속 대상이다.

경희사이버대는 평소 직무교육 콘텐츠, 한국어 교육 콘텐츠 등을 개발·운영해 사회적 수요에 부합되는 교육과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대상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는 2020년 5월 코로나19 상황에서 공공기관의 교육 공백 우려를 해소하고자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수행인력을 위한 직무교육 콘텐츠를 개발·운영했다.

△한국국제교류재단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 사업’ △ 경희대 국제교육원 ‘한국어 온라인 교육사업’ △온라인 세종학당 시범 운영 지원 사업 등으로 해외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운영하고 있다.

엄규숙 부총장은 “산업체와 사회적 변화에 따른 교육과정을 운영한 점이 2년 연속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정의 질 관리를 통해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학습자들에게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