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생 대상 ‘영어 페스티벌’ 개최… 18명 선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국지텔프는 ‘전국 대학생 영어 페스티벌’을 열고 성적우수장학생에게 총 144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NHN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함께하는 페스티벌은 5월 20일까지 총 6회의 시험에서 회차별 영어 성적, 능력 우수 대학생을 선발한다. △최우수 장학생 6명 100만 원 △우수 장학생 6명 50만 원 △장려 장학생 6명 3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시험 접수일 기준으로 재학, 휴학 중인 전국의 2~4년제 대학생이다. 대한민국 국적자만 참여 가능하고 자퇴생과 졸업생, 복수국적자와 외국인, 교환학생 등은 참여할 수 없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지텔프 응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 지텔프는 영어 페스티벌 외에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지텔프 교재·온라인 수강권을 비롯해 AI 스캔톡(에듀팡), 지텔프에듀 교재·온라인 강의 수강권, 페이코 굿즈, 기프티콘 등을 이벤트 참여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증 후 참가하면 된다.

국제공인 영어시험 지텔프는 5·7급 공무원, 경찰, 소방(2023년부터), 군무원의 채용을 비롯해 세무사·회계사·노무사 등 국가 전문 자격증의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