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가 2022년도 스승의 날을 맞이해 은사님들께 감사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안산대)
신안산대가 2022년도 스승의 날을 맞이해 은사님들께 감사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안산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가 2022년도 스승의 날을 맞이해 은사님들께 감사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승의 날 감사카드 보내기 캠페인을 위해 학과별로 재학생들이 참여해 직접 감사카드를 작성했다. 작성된 감사카드는 입학홍보처에서 우편발송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인근 고등학교의 경우 직접 카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입학홍보처에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감사카드를 작성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승의 날 영상은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대학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안동찬 신안산대 입학홍보처 처장은 “SNS 등의 통신이 발달함에 따라서 간단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는 있지만 직접 손편지를 쓰는 일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은사님들께 정성을 담은 카드를 보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안산대는 올바른 인성과 지성을 갖춘 인재양성에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위해 △인사캠페인 △SAU 포인트 제도를 통한 자원봉사참여 캠페인 △칭찬릴레이 캠페인 등 다양한 인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