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서혜경 명예

객원교수 (피아니스트)의 전국 순회 리사이틀 서울 공연이 오는 8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무대에서는 슈만이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작곡한「헌정」과「환상곡」, 쇼팽이 자신의 음악적 열정을 표현한 「폴로네이즈 Ab장조 작품 53」과, 「양상곡 작품 9의2」,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의 「5개이 피아노 소품」등이 선사된다. 이후 공연으로는 경남 울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11일) , 전북 전주 +학생회관(29일), 전남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강당(30일) 등이 남아 있다.

지난 80년 세계적 권위의 부조니 콩쿠르에서 우승을 석권한 이후 세계 무대에서 정상의 피아니스트로 활동해온 서 교수는 최근 '전성기의 테크닉과 열정, 원숙미를 겸비한 연주자'라고 평가받고 있다. (02)757-1319

@ 동양대 원예동아리 국화대전

고승태 교수(화학공학)가 이끄는 동양대 원예동아리가 준비한 「제1회 동양 국화대전」이 오는 14일까지 이 대학 특별전시관에서 열린다.

출품작은 '분상대국 3대 키우기'를 비롯, 수석애국화를 분재로 키운 '분재작(석부)', '대국 달마', '대국 복조', '소국' 등 총 7백여점. 고 교수는 "영주를 국화산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내년에는「동양원」이라는 벤처기업을 창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572)630-1083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