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맺고 '리트윗' 하면 각종 경품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 총장 이재웅)는 공식 트위터 오픈 기념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서울사이버대 트위터와 팔로우(follow)맺기’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사이버대 공식 트위터인 ‘@iscu_univ’에 서울사이버대 트위터를 친구 맺기 기능인 ‘팔로우(follow)’하고 온라인 이벤트 고지를 알리는 ‘리트윗(RT)’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이용권(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에 발표한다.

또한 서울사이버대 블로그(http://blog.naver.com/iscu_univ/ http://blog.daum.net/scucampus) 포스트를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 이용권(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공식트위터 오픈에 앞서 오는 15일 저녁 7시 ‘트위터 200% 활용 7일 만에 끝내기’ 저자이자 파워 트위터러인 ‘혜민아빠’ 홍순성씨를 초청해 ‘트위터 초보 특강’을 주제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트위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트위터 모꼬지(http://twtmt.com/cards/3556)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사회복지학과 교수)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재학생 및 예비 신·편입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모바일러닝과도 연계해 유대관계를 쌓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들을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