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총장 김남석)이 27일 TBC 대구방송 회의실에서 ‘계명문화대학 총장배 볼링대회 1주년 기념식’과 함께 ‘2011-2012시즌 볼링대회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볼링협회 주최를 열린 이날 행사엔 김남석 총장을 비롯해 김대희 대구광역시 볼링협회장, 이노수 TBC 대구방송 사장 등 각 기관의 주요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주년 기념식에선 김남석 총장이 대구볼링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았으며, 지난 시즌 대회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기관 및 인사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열린 2011-2012시즌 볼링대회 협약식에서는 대학과 대구광역시볼링협회가 볼링 인구 저변확대, 건전한 생활문화 형성 및 국민 체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합의했다.

이날 행사를 계기로 2011-2012시즌 볼링대회 공식대회명은 ‘TBC스포츠 계명문화대학 총장배 볼링대회’로 확정하고, TBC 대구방송은 오는 7월 1일부터 1년간 볼링대회를 중계방송 할 예정이다.

김남석 총장은 “이번 대회가 볼링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 볼링 인구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볼링이 국민스포츠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