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대학경영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메일보내기  
세명대,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2017년 11월 17일 (금) 17:23:46 이지희 기자 easy@unn.net
   
▲ 세명대와 한국창업지도사협회 관계자가 학생 창업 교육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지희 기자] 세명대(총장 이용걸) 창업지원센터와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가 16일 학생 창업 교육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세명대 학술관에서 협약식을 갖고 학생창업 역량강화와 창업기업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창업인력 양성 △창업 관련 공동사업 진행 △창업 전문인력 교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상봉 세명대 취·창업지원처장과 홍희동 창업지원센터장, 한국창업지도사협회 이재희 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향후 양 기관은 공동으로 △ 창업지도사 자격증 및 창업 심화교육 프로그램 △학생창업 동아리 멘토링 및 현장 체험 지원 △창업 포럼 개최 등 세명대의 창업 인프라 구축과 창업 기회 확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홍희동 창업지원센터장은 “학생 창업기업이 활발하게 만들어지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창업 단계별로 전문적인 교육과 지원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창업 의지를 고취하고 창업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는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뒤로가기 위로가기
프린트하기 신고하기 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