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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학교] <긴급> 공사(중앙도서관 서관 방수공사 외) 시공업체 선정 입찰

닉네임
unn
등록일
2015-07-03 15:58:54
조회수
4864
첨부파일
 중앙도서관 서관 방수공사관련 자료 (2).zip (49839 Byte)
공고번호 : 한신대학교 2015-012호

<긴급> 공사(중앙도서관 서관 방수공사 외) 시공업체 선정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중앙도서관 서관 옥상 방수 공사 외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번지 내 (한신대학교 교내)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라. 공사내용
1) 도서관 서관 옥상 및 옥탑 방수 공사
2) 도서관 3층 천창 교체 공사
3) 도서관 서관 옥상 두겁 공사
4) 도서관 1층 서쪽 출입구 천정 교체 공사
5) 남쪽 적벽돌 외벽 백화 제거
6) 옥상 헛보 미장 탈락 보수

2.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15.07.09(목) 14:00 ~
나. 장소 : 한신대학교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다. 참가자격 : 해당분야 업체 직원
라.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학교양식), 위임장, 재직증명서

3. 입찰일정
가. 등록 : 2015.07.15(수) 10:00~ 12:00까지 /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나. 일시 : 2015.07.15(수) 14:00
다. 장소 :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 한신대길 137번지 한신대학교 장공관 1318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단일 업체여야 한다.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시설물 유지 관리업> 면허를 보유하여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시, 경기도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라. 현장설명회 참석과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마. 국내 신용평가회사들의 기업신용등급 B등급 이상

6. 입찰 및 낙찰자 선정
가. 낙찰자 선정
- 일반제한경쟁입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가장 근접한 금액을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동일가격을 투찰한 업체가 발생시 추첨으로 결정함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함.
라. 최초 낙찰자가 계약하지 아니하면 차순위 낙찰자와 계약함.
마. 입찰의 무효 : 본교 입찰 유의서에 따름.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1부.
마.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실적증명서 1부.(최근 2년이내 공사실적)
사. 시설유지관리업 면허증 사본 1부.(원본 지참)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 참가시 제외)

8.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9. 특기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입찰공고, 공사입찰유의서, 도급계약사항, 설계도면, 시방서 및 특기시방서,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파악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에 따른 전반 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입찰 전 취소, 연기, 변경될 수 있음.
다.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라. 도면 열람 및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본교 시설관리팀(☎031-379-0084), 행정지원팀(☎031-379-0066)으로 문의 바람.
마. 공사용 도면은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공고 첨부서류 참조


2015년 07월 02일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15-07-03 15:5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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