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입찰참가자격(입찰대상1,2 모두 참가 가능 혹은 개별 참가 가능)
가. 식품위생법에 의한 단체급식업 운영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경기도 내에 1개소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영업(일평균 300식이상, 계약기간 1년이상)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자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
6.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가장 최근 업장, 1일 식수 300식 이상, 학교양식)
마.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 1개
바. 사회적기업인증서(해당자만 제출)
사.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방문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 참가 제출서류 및 제한 사항에 따른
첨부서류를 구비하여 제안서 제출 기간내 제출 바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문의처: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 031-379-0066), 학생처 학생지원팀(031-379-0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