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입찰]한신대학교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자 선정 입찰
icon 고영삼
icon 2016-01-03 21:38:13  |  icon 조회: 3246
[공고번호 : 한신대학교 제 2015 ? 019호

한신대학교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신대학교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자 선정
나. 위 치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양산동) 한신대학교
다. 임대시설
1) 학생회관
학생식당(홀) 지상1층 471㎡ 기본 취사설비 제공
학생식당(주방) 상1층 138㎡
교직원식당(홀) 지상1층, 161㎡ 학생식당 조리시설 이용
학생회관 매점 지상1층 72㎡
2) 60주년기념관
60주년기념관식당(홀) 지상1층 367㎡ 기본 취사설비 제공
60주년기념관식당(주방) 지상1층 128㎡ 학생식당 조리시설 이용
60주년기념관 매점 지상1층 128㎡

2. 입찰방식
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

3. 계약기간 : 2년간 계약 후 평가에 따라 재계약

4. 일정
가.현장설명회 2016.01.06.(수) 14: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나.제안서제출 2016.01.11.(월) 14: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방문접수만 가능)
다.제안설명회(PT) 2016.01.12.(화) 14:00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입찰대상1,2 모두 참가 가능 혹은 개별 참가 가능)
가. 식품위생법에 의한 단체급식업 운영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경기도 내에 1개소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영업(일평균 300식이상, 계약기간 1년이상)을 수행하고 있는 사업자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

6.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가장 최근 업장, 1일 식수 300식 이상, 학교양식)
마.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 1개
바. 사회적기업인증서(해당자만 제출)
사.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방문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 참가 제출서류 및 제한 사항에 따른
첨부서류를 구비하여 제안서 제출 기간내 제출 바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마.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문의처: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 031-379-0066), 학생처 학생지원팀(031-379-0045)

2015. 12. 23



한신대학교 총장
2016-01-03 21:38:13
180.69.100.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