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
[한신대학교]2016학년도 한신대학교 홍보물 제작 업체 선정
icon 고영삼
icon 2016-03-17 17:08:10  |  icon 조회: 3926
[공고번호 : 한신대학교 제 2016-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6학년도 한신대학교 홍보물 제작 업체 선정

2. 입 찰 종 류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 찰 방 법 : 제안서 기술평가 및 가격협상에 의한 계약업체 선정

4.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제출 : 2016. 3. 28(월) 오전 15:00까지 한신대학교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나. 제안 설명회(PT) 및 평가 : 2016. 4. 7(목) 14:00 한신대학교 장공관 3층 회의실(1318호)

5. 제안서 제출자격
가.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를 서울/ 경기도에 두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본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최근 1년간(2015. 4~2016. 3) 반드시 대학 홍보물 제작 2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6. 제안서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확약서 1부
다. 가격제안서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부
사.인감증명서및사용인감계 1부
아. 사업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자. 회사 소개서 및 제안서 각 10부(USB 제출)
차. 기타 제안 요청서에 명시된 증빙 서류

7. 제출방법 :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 방문 접수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아니함)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0.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한사항에 따른 첨부서류를 구비하여 제안서 제출 마감시한내 제출 바람.
나. 입찰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와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다. 기타 사항은 본 대학 사무처 행정지원팀(031-379-0066)로 문의 바람.

2016. 3. 15.

한신대학교 총장
2016-03-17 17:08:10
203.252.17.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