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법 : 일반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나. 낙찰자 결정 : 본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에 이하로 가장 근접한 입찰금액을 제출한 업체
다. 최초 낙찰자가 계약하지 아니하면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음
4. 입찰 참가 자격
입찰참가업체는 다음 각 항(가 ~ 바)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가. 입찰마감 전일까지 위생(청소)용역에 대한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나. 최근 3년 내 관공서 또는 교육연구시설의 미화용역이행실적
(단일계약금액 년간 5억원 이상)이 있는 업체
다. 경기도 및 서울에 사업장 주소재지가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마. 국내 신용평가회사들의 기업신용등급 B급이상
바. 공동참여 불가함
5.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6.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출 장소(우편에 의한 입찰참가 불가)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확약서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1부
마.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미화용역실적증명서 1부
사. 위생(청소)관리용역업 신고증 1부
아.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자. 견적서 1부
7. 입찰보증금
-용역견적금액(총산출금액)의 100분의 5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8.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용역입찰의 참가자는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2016년도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응찰할 수 없 으며, 2017년 최저임금 인상율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까지 미화용역 실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은 우리학교의 계약조건, 현장설명서, 미화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 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