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한신대학교]구내 카페 및 매점(2곳) 위탁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닉네임
고영삼
등록일
2016-07-26 14:17:01
조회수
2892
첨부파일
 1.입찰 공고 자료.zip (43304 Byte)
한신대학교 구내 카페(새롬터) 및 매점 2곳(생활관, 송암관)
위탁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구내 카페(새롬터) 및 매점 2곳(생활관, 송암관) 위탁운영자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부터 5년(2년후 매1년마다 임대료 조정)
다. 입찰대상 : 3곳
1)새롬터(커피전문점)- 지상2층, 카페, 159㎡, 기본 취사시설 제공
2)생활관 매점(성빈학사) - 지상1층, 매점, 118㎡
3)송암관매점 - 지상1층, 매점, 75㎡
라. 임대조건
1) 인테리어, 집기비품 일체 : 임차인이 부담 및 설치하여야 함
2) 전기 및 상·하수도 요금등 공과금은 임차인이 부담함
3) 현 임대물건에 대한 기존 업체와의 권리금 23,000,000원은 임차인이 부담함
4) 자세한 내용은 별첨‘입찰 유의서’참조

2. 입찰방식
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일정
1) 현장설명회 : 2016.08.02.(화) 13:00~15:00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2) 제안서 마감 : 2016.08.08.(월) 10:00~12: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3) 제안서평가(PT) : 2016.08.10.(수) 14:00~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4.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운영자20%, 제안60%, 임대료20%)평가 고득점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나. 동점자 발생 시 임대료 평가 점수를 우선으로 함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
라. 금융 불량 또는 이상이 있는 자, 세금체납사실이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마. 개인과 법인이 모두 가능하며 현재 수도권에 입찰자 명의의 유사한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에 한함

7. 입찰 참가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각 1부

* 입찰제안서 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확약서(소정양식)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5/100 이상(보증보험증권, 한신대학교로 발급) 1부
바. 동종업종 운영 실적증명서(발행 기관 직인 및 담당자 날인 필) 각 1부
사. 제안서(제안서 요령 준수하여 작성) 및 제안서 저장 USB 1개 10부
아. 임대료제안서(밀봉 날인) 1부
자.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각 1부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 제출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 44조의 규정에 의함

10.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세부사항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등록, 제안서 제출은 방문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서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의 통보는 생략 함
바.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사. 문의처: 사무처 행정지원팀(031-379-0066), 학생처 학생지원팀(031-379-0045)

2016. 7. 25.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16-07-26 14:17: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