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교육시설 소방 보완공사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2-03 17:34:44
조회수
1931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명지전문대학 교육시설 소방설비 보완공사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www.starbill.co.kr)에 등록 및 거래참여 승인 후 견적서 제출
○ 위 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홍은동 356-1) 명지전문대학
○ 공사내역 : 첨부파일 참조(과업지시서)
○ 공사기간 : 2017.02.13.(월) ~ 2017.02.20.(월)

2. 일정 및 장소
현장설명 : 2017.02.08(수), 10:00 ~ 본관 2층 세미나실
견적제출기한 : 2017.02.09(목), 14: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 2017.02.09(목), 14:10 ~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3. 전자견적 제출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의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천 및 경기지역인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4. 전자견적 첨부서류
○ 최종 산출내역서(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통장사본 1부
※ 첨부서류 제출방법 : 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 제출 시, 온라인으로 파일 첨부


5.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2-03 17:34: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