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대학교] 2017학년도 광고 대행 용역 입찰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3-14 09:46:11
조회수
222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2017학년도 광고 대행 용역 입찰
나. 입찰개요
1) 용역내용 : 명지대학교 광고 제작 및 매체 광고 대행
※ 세부 과업내역은 별첨3, 별첨4를 참조
2) 계약기간(안) : 2017.3.27. ~ 2018.2.28.
다.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기술,가격 분리 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광고시안 평가 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1단계)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광고시안 평가
(2단계) 광고 제작비 가격 입찰- 총 6종의 광고제작 단가 투찰(사진촬영, 사진대여,
일러스트 비용 등)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마. 입찰일정
●입찰참가등록 : 2017.03.17(금) 09:00~16:00 입찰참가 전산등록 및 서류제출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규격입찰서 (제안서 및 광고시안) 접수 : 2017.03.21(화) 09:00~16:00
접수처 :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6층 구매관재팀

●제안설명회 및 규격입찰서 평가 (기술입찰) : 2017.03.22(수) 14:00~17:00
평가자(안) : 제안서 평가위원 5인
장소(안) : 자연캠퍼스(용인) 창조예술관 8층 대회의실

●가격입찰 : 2017.03.24(금) 14:00~15:00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www.starbill.co.kr)

바.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절차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언론매체(일간지,잡지,인터넷 및 방송 등)와 광고 대행 계약이 체결된 업체
(다만, 협력사(미디어랩)의 지급 보증 및 광고대행 계약이 체결된 업체도 가능)
- 최근 5년간 명지대학교와 분쟁, 계약포기 사실이 없는 업체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3.17.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5 참조)
※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3.17.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www.starbill.co.kr)에 접속
하여 입찰 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아래의 입찰참가등록서류를 스캔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시 파일로 첨부하여야 함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지지 않음)

[입찰참가등록서류]
①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1 참조) 1부
② 사업자등록증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1부
④ 이행각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⑤ 언론매체와 광고 대행 계약 증빙문서 1부 또는 협력사(미디어랩)와의 계약 증빙문서 1부
⑥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⑦ 국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⑧ 지방세 완납 증명원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⑨ 입찰총액(단가*6)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
보험증권 1부(보험증권의 경우 반드시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사. 입찰시 유의사항(입찰 시스템상 입력금액의 10%(세액) 자동 가산 기능 설명)
투찰금액을 입력하면 시스템 특성상 입력(투찰)하는 금액 전체에 대하여 10%가 자동으로 가산되므로 유의할 것(반드시 입력된 금액 최종 확인후 투찰할 것)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3-14 09:46: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