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참가자격
- 일반건설업체(종합건설)
- 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소가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자
3. 입찰 참가조건: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스타빌) 프로그램에 입찰등록 후 입찰 참가할 것.
4.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공고의 입찰에 본교가 제시하는 예정금액이하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스타빌로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원인감 날인) 1부
나. 당해공사에 필요한 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1부,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해당자)1부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이상)
7.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회는 실시 하지 않으며 첨부된 설계도서로 갈음하되 의문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현장을 답사할 수 있음.
나. 상기 외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는 서류를 제출하신 업체의 책임임을 알립니다.
유의사항
1. 공사 범위
가. 김포대학교 게스트하우스(정보관 1, 2층)
나. 창업보육센터공사(국제관 4층)
다. 위 공사에 수반되는 제반 관련 부수공사 포함
2. 입찰참가 자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문 참조하여 본교 입찰대행 프로그램 “스타빌” 이용한 전자입찰 이용
3. 공사기간(한정): 계약일로부터 2017학년도 6월 30일 전까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