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현품확인
○ 업체관계자가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매각물품의 현장상태 등을 확인
○ 매각물품 및 현장상태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자견적 참여업체의 책임
○ 견적금액은 매각물품 수거에 따른 제반비용(도비 및 일부 폐기비용 등) 포함 할 것
○ 확인장소 : 명지전문대학 공학관 9층 창고 외 다수공간 (02-300-1030)
5. 전자전격 제출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 금용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전자견적 첨부서류
○ 최종 산출내역서(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7.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상 최고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