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전문대학] 불용 폐기예정물품 매각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5-23 15:50:54
조회수
2292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불용 폐기예정물품 매각
○ 견적제출방법 : 전자조달시스템(www.starbill.co.kr)에 등록 및 견적서 제출
○ 매각대금 납부 기간 : 2017.06.08.(금) 15:00까지

2. 매각물품수량 : 3,139점
○ 불용컴퓨터 (520점), 철재류 집기비품 등(2,619점) - 세부내역 붙임 참조참조하여 현장상태 확인
○ 확인장소 : 명지전문대학 공학관 9층 창고 외 다수공간 (소요시간 2시간예상)
○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에 한해서 전자견적 제출가능
- 현장설명회일시 (2017.05.25.(목),16:00)

3. 현품확인
○ 업체관계자가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매각물품의 현장상태 등을 확인
○ 매각물품 및 현장상태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자견적 참여업체의 책임
○ 견적금액은 매각물품 수거에 따른 제반비용(도비 및 일부 폐기비용 등) 포함 할 것
○ 확인장소 : 명지전문대학 공학관 9층 창고 외 다수공간 (02-300-1030)

4. 일정
현장설명회 : 2017. 05. 25.(목) 16:00 본관 2층 세미나실
견적제출기한 : 2017. 05. 29.(월)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 2017. 05. 29.(월) 16:10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5. 전자전격 제출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 금용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전자견적 첨부서류
○ 최종 산출내역서(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7.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추정금액 이상 최고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5-23 15:50: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