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제17회 GLP(해외산업탐방) 진행 용역 입찰

닉네임
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6-14 16:51:04
조회수
245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제17회 GLP(해외산업탐방) 진행 용역 입찰
나. 용역개요
1) 내용 : 항공편, 현지 교통편(버스), 호텔 예약, 국외여행인솔자(TC) 섭외 등
※ 세부내용은 「별첨3」,「별첨4」참조
2) 지역 및 기간: 일본 오사카·고베지역, 2017.8.21.~25.(4박5일)
※ 탐방 지역별 출발일
3) 참가자 : 총30명(교직원: 3명, 학생: 27명)
다. 입찰방법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라.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마. 입찰일정
○입찰참가등록 : 2017.6.21.(수) 09:00~16:00
참가등록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적격업체(문자)통보 : 2017.6.21.(수) 16:00 이후
○입 찰 : 2017.6.22.(목) 14:00~15:00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바. 입찰참가자격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법인 사업체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본점소재지 시‧군‧구청에 일반여행업 또는 해외여행업으로 등록한 업체
- 관광진흥법시행규칙 제18조제1항에 따라 보증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업종별 관광협회에 영업보증금을 예치한 업체
- 입찰참가등록일 기준입찰참가등록일 기준 5년 이내 오사카 지역 포함 일본 여행(단일건 참가자 30명 이상과 총 여행기간 4박 이상 동시 만족)을 주관한 실적이 2건 이상 있는 업체(여행 의뢰기관 종류는 불문-학교,기업체,자치단체,관공서 등등)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17.6.21.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1 참조)
※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17.6.21. 09:00부터 16: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실시(동시에 아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본 첨부 및 증권번호‧사서함번호 입력)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2 참조)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일반여행업 또는 해외여행업 등록증 1부(해외여행 진행 가능업체 증빙)
○실적증명서 각 1부(총2건을 제출하여야 하며 참가인원,기간이 명시되어야 함)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입찰금액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입금증 또는 이행(입찰)보증
보험증권 1부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6-14 16:5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