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7학년도 김포대학교 종합홍보시행업체 선정 제안서 입찰
나. 내용 : 첨부참조 ( 제안요청서 )
다.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설계금액 : 일금구천만원정(₩90,000,000원)
2. 참가자격(모두 만족해야함)
가.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사업자등록를 한 업체
나. 최근 2년이내 고등교육기관에 1억원이상 종합홍보대행 납품실적이 2건이상 있는 업체
다. 기타 : 공고 붙임서류의 공고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3. 평가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업무진행 : 제안서접수 → 평가(P/T)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가격협상 → 최종낙찰자 선정
4.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의 5/100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5.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이 다를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라.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마. 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시국세완납증명서 1부.
사. 인쇄홍보물_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서류 각 1부.(실적증명서등 학교에 직접제출)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