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입찰

제목

[재공고입찰] 한신대학교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19-02-21 18:11:29
조회수
630
첨부파일
 입칠서류제출양식.hwp (22528 Byte)
[공고번호 : 제 2018-18호] 한신대학교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번호: 제2018-18호
나. 입 찰 건 명 : 한신대학교 오산캠퍼스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재공고입찰
다. 입 찰 방 식 : 일반경쟁입찰(최저가격입찰)
라. 계 약 기 간 : 2019.03.01.~2020.02.28.(1년)
마. 입 찰 내 용 :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발생예상량 [약 94톤/년] : 예상량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바. 소 재 지: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양산동) 한신대학교

2. 입찰 일정 및 입찰 장소
입찰등록 2019.02.27.(수) 9:30~11:00까지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입 찰 2019.02.28.(목) 14:00 필헌관 2층 2209호 교수학습자료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단가입찰(톤당 수집·운반 및 처리단가)입니다.
○ 계약금액은 수집·운반비, 처리비, 소각비, 계근비, 부가세, 제세공과금 등 본교 생활계 폐기물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파산/화의/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 규정에 의한 생활 폐기물 수집·운반업체, 폐기물중간처분업체, 폐기물종합처분업체, 폐기물중간재활용업체, 폐기물최종재활용업체, 폐기물종합재활용업체로 허가증에 차량 5대 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있는 경우는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처분업 또는 재활용업 허가증 보유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체결한 후 계약관련 서류 일체 사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본사)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등록을 마친 자이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필요시)
○ 폐기물 수집·운반허가 업체는 폐기물 중간, 최종, 종합 재활용업 허가 또는 폐기물 최종, 종합처분업 허가 또는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소각전문으로 한정)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의 공동수급계약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 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폐기물 처리업체이어야 합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찰유의서, 과업내용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관련 서류는 본교 자산관리팀에 비치하고 열람에 응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입찰 공고 란에 게재합니다.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http://www.hs.ac.kr)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8.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 본 단가입찰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11.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 입찰인유의사항 1부(본교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본교양식 사용가능)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1개월이내)
○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예정금액 5%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공동수급협정서 1부(해당자에 한함)
○ 폐기물 수집·운반업 또는 폐기물 중간 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 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 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사업장 생활계폐기물) 1부.
○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수집·운반 차량)
○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자료 (밀봉 날인) 1부.
○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12.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3.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유의사항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입찰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 하여 제출하여야 함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15.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제안관련 문의 : 시설관리팀 ☎ 031-379-0082
입찰관련 문의 : 행정지원팀 ☎ 031-379-0066

2019. 2. 21.

- 한신대학교 총장 -
작성일:2019-02-21 18:11: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