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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클라우드 인프라시스템 임대 구축 입찰공고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20-01-23 11:56:15
조회수
1170
첨부파일
 입찰공고.zip (653368 Byte)
[공고번호 : 제2019-11호]

[대학혁신지원사업] 한신대학교 클라우드 인프라시스템 임대 구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클라우드 인프라시스템 임대 구축
○ 예 산 : 5년간 총 5억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60개월
○ 입찰내역 : 첨부.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방법 :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평가비율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3. 입찰 일정
입찰공고 2020.01.23.(목) 홈페이지외 2곳
입찰등록 2020.02.06.(목) 9:30~11:00까지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찰평가 2020.02.11.(화) 14:00 서류평가로만 진행되며 업체는 참석하지 아니함
입찰결과발표 2020.02.12.(수) 10:00 우리대학 홈페이지 개별통보하지 않음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입찰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가 아닌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5년(실적은 계약완료일 기준) 이내 대학 및 교육기관, 공공 및 민간기업의 시스템 납품 및 수주계약을 완료한 단일 실적이 3억(부가세 포함)이상을 보유한 사업자[납품실적증명서]
○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 시 준수 사항
- 본 사업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해야 함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종합하여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을 통해 최종 낙찰자 선정
○ 기술평가 점수만을 기준으로 일정비율(85%) 이상인 자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 점수(100점 만점)를 기준으로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 동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로 함
○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1] 1부
○ 확약서[별지서식.2]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이상) 1부
○ 최근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지서식.3] 각 1부
○ 위임장[별지서식.4]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용역수행실적(총괄표)[별지서식.5] 및 사업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 제안서/요약서 (USB 2개, 제안서 작성안내 내용을 준수하여 작성) 10부
○ 정보비공개동의서[별지서식.6] 1부
○ 가격제안서[별지서식.7] 및 가격산출내역서(밀봉 날인)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수집및활용동의서[별지서식.8,10] 각 1부.
○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기업신용등급확인서 1부
○ 납품시 제조사 기술지원확약서 제출(Oracle, RedHat 등)해야 함.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8. 제출방법: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장공관 1층) 방문접수 (우편접수불가)

9.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주관사업자로 선정된 이후에 중간 및 최종 심사결과 용역수행결과가 불량할 경우 계약해지 및 향후 관련 용역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 문의처
- 입찰진행(행정지원팀) 031-379-0066
- 제안서관련(정보관리팀) 031-379-0121~3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서식 1부.


2020. 01. 23.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20-01-23 11:5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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