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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신대] 한신대학교 생활관 식자재 구매 단가계약 업체선정 입찰공고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20-07-06 09:45:18
조회수
725
첨부파일
 한신대생활관식자재.zip (81850 Byte)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제2020-02호
○ 입찰건명: 한신대학교 생활관 식자재 구매 단가계약
○ 납품품목: 쌀, 잡곡, 계란,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가금류, 양념류, 가공식품 및 공산품
※ 이상의 전품목 납품이 가능해야 함 세부내역은 별첨.단가견적서 목록 참조
○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장소 : 경기 오산시 한신대길 137 한신대학교 성빈학사 식당
○ 연간 추정금액 : 금 일억일천만원정 (₩ 11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금액은 2020년 예산금액과 2021년 예산금액을 적용하여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수 있음

2. 계약 기간 : 2020년 8월 22일 ~ 2022년 8월 21일 [2년]

3.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20.07.06.(월) 홈페이지외 2곳
입찰등록 2020.07.15.(수) 9:30~11: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 찰 2020.07.21(화) 14:00 장공관 3층 1318호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4. 입찰참가 자격 및 준수사항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지역인 업체로서, 식품 위생법 시행령 제 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사고당 3억원 이상)
○ 매일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주 5회 이상)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및 물품창고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Web)발주가 가능한 업체
○ 다음의 경우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한신대학교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한신대학교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1호] 1부
○ 업체 기초조사표[별지2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 식품판매업(영업의 형태가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신고증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운반용 냉장․냉동차량 등록증(임차포함) 사본 1부
○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1부
○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 , 음식물배상책임) 각 1부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별지3호] 1부
○ 서약서[별지4호]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별지5호] 1부
○ 단가견적서[별첨] 1부.
○ 최근 3년간[2017~2019]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각 1부.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8조에 의거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마감일에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입찰보증금을 한신대학교에 귀속시키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규정에 의함.

8.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9.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계약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 입찰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 문의처
1) 제안관련 문의: 생 활 관 031-379-0175
2) 입찰관련 문의: 행정지원팀 031-379-0066

붙임 1. 단가견적서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3. 제출서식 1부.
2020. 07. 06.

한 신 대 학 교 총 장
작성일:2020-07-06 09:4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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