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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대학교] 2017-2학기 한류문화관광학부 식자재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의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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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디에스
등록일
2017-08-14 11:02:04
조회수
2039
김포대학교 식자재(공산물 등) 공급업체선정 입찰 공고
참가자 유의 사항
○ 납품 장소는 2곳으로 김포대학교 본관2층, 호프관4층 입니다.
○ 식자재 납품일은 평일(월 ~ 금)이며, 학교 사정에 따라 공휴일(토․일 포함)에도 식자재를 납품하여야 합니다.
○ 내역서와 정확히 일치하는 품목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유사품 불가)
○ 공공기관 및 학교 등에 1년간 식재료 5천만원이상 납품실적 이상인 업체
○ 호텔제과제빵과 : 제과제빵관련 전문업체 요망
○ 식자재 취급품목이 아닌 경우 미취급 식자재에 대한 품목 발생시 동일한 조건으로 식자재를 납품하여야 한다.
○ 2016-2학기 식자재 취급품목을 기준으로 작성한 자료이므로 식자재 물품이 상이할 수 있으며, 휴복학으로 인하여 인원변동에 따른 수량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식자재 발주 자체 시스템을 보유한 업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및 첨부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김포대학교 식자재(공산물 등) 구매 입찰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입찰방식 : 전자입찰
라. 납품장소 : 김포대학교 본관2층, 호프관 4층 2곳
마. 품 목(품목별 세부 식자재 사양은 규격서 참조)
- 공산물 : 670종
- 농산물 : 264종
- 축산물 : 70종
- 수산물 : 73종
바. 기초금액 : 일금115,767,000원(VAT포함)
사. 계약(납품)기간 : 2017. 09. 04.(월) ~ 12. 22.(금)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17. 08.18.(금) 11:00까지
나. 입찰일시 : 2017. 08.18.(금) 11:00 ~ 11:30
다. 개찰일시 : 2017. 08.18.(금) 11:40
라. 개찰장소 :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3 입찰 참가자의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품목별 제품 납품에 관하 여 관련법령에 의거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축산물 및 수산물 관련 HACCP 지정 업체(식품의약품 안전청 지정)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1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업체규모제한 미적용)
라.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마.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된 자.(계약 기간이 보험 유효기간 이내에 있어야 함)
바. 과세물품에는 세금계산서, 면세물품에는 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
사.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로서, 당해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냉탑차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 하고 있는 자.
아. 전자구매시스템 스타빌(www.starbill.co.kr)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공공기관 및 학교 등에 1년간 식재료 5천만원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카. 온라인 식자재 발주 자체 시스템을 보유한 업체

4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낙찰자 제출 서류 안내
가. 제출서류
① 산출내역서 1부
②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이상) 1부
③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④ 사업자등록증 및 소상공인(소기업) 확인서 각 1부
⑤ 법인(개인)등기부등본 1부
⑥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등 해당 식품군의 허가증 또는 영업신고증 1부
⑦ HACCP 지정서(축산물, 수산물) 1부
⑧ 식품 운반증(식품운반업 영업 신고증) 1부
⑨ 냉탑차등록증(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1부
⑩ 책임․종합보험 가입증 각 1부
⑪ 식품운반 종사자 건강진단서 1부(지입차량 사용시 계약서 사본 1부 추가)
⑫ 차량 소독 증명서 1부
⑬ 영업배상 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증권 1부
⑭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나.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본 입찰에 의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에 필요한 서류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으며 부정당업자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작성일:2017-08-14 11: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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