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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신대] 한신대학교 일학습병행제 훈련장비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19-05-21 09:25:10
조회수
569
첨부파일
 한신대.일학습병행제훈련장비입찰.zip (133457 Byte)
[공고번호: 제 2019-04 호]


한신대학교 일학습병행제 훈련장비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신대학교 일학습병행제 훈련장비 구매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다. 입찰내역 : IoT교육훈련장비

1) 품목 및 수량
품 목 규 격 수량 비 고
아두이노 아두이노 Poke C 23set
아두이노 SENSOR 23set
IoT IoT Smart PIONEER 23set
복합기 D410 1ea 신도리코

2) 세부사양 : 붙임. 제품사양서 참조.

2.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2019.05.21.(화) 홈페이지외 2곳
입찰등록 2019.05.30.(목) 9:30~11:00까지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 찰 2019.05.30.(목) 14:00 장공관 3층 1318호
납품기한 계약후 15일 이내 지정납품장소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정보통신망실습장비, 교육훈련장비(세부품목번호 10자리 6010640202, 6010999901)를 제조물품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목(1),(2),(3)관련,세부품목:정보통신망실습장비,교육훈련장비, 세부품목번호: 6010640202, 6010999901)를 소지한 업체

4.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제출 장소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최근 3개월) 각 1부
마. 위임장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지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사.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서 1부
아.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각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5.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6. 입찰참가 지역제한
가. 지역 제한 없음.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 제출

8.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 일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

9. 기타 안내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제품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참가 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 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합니다.
마.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와 제품 사양서로 대신 합니다.
바. 문의처
1) 제품관련 문의 : IPP센터(031-379-0883)
2) 입찰관련 문의 : 사무처 행정지원팀(031-379-0066)


붙임 : 입찰관련 서식 1부, 제품 사양서 1부.



2019. 05. 21.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19-05-21 09:2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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