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입찰 참가 자격
가. 종합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건강검진기본법? 제14조에 따라 국가건강검진에 적합한 의료인력 및 장비 등을 보유하고 일반검진 및 암검진 등을 실시하고 있는 검진기관으로‘서울특별시’또는‘경기도 수원시, 화성시’에 소재한 검진기관으로 입찰마감일까지 참가한 자
나. 본 제안요청서 검진 대상자 이외 직원 및 직원의 가족에 대해서도 동일한 검진수가 및 검진항목을 적용 등 첨부파일 참조
※ 단, 가족에 대한 검진비용 및 추가검진비용은 개인부담으로 개인에게 직접청구를 원칙으로 함
4.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의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총 3개 기관 선정
나. 검진시 선정된 업체 중 직원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개별 선택
다. 최초 낙찰자가 계약하지 아니하면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방법 및 결과통보(제안요청서 참조)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를 대상으로 연구원의 별도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하며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음.【표1】참조
나. 최종점수는 각 평가위원별 평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
다. 동점자 발생시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기관을 선순위로 함
라.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평가하지 않음
마. 평가결과는 비공개함을 원칙으로 하고, 평가 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위임장(대리접수시 제출) 1부
바. 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사. 제안서 일반현황[서식1] 1부
아. 사업수행 실적 현황표[서식2] 1부.
자. 건강검진 장비보유 현황[서식3] 1부.
차. 종합검진 항목제시표[서식4] 1부. - (20만원, 30만원 금액별 실시여부 표기)
카.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개인정보수집및활용동의서 각 1부
타. 검진기관 지정서 1부.
파. 기업신용등급확인서 1부.
하. 제안서 9부. (USB 1개 별도 제출)
7.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한다.
8. 기타 안내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챁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등록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 지 않습니다.
라. 입찰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에 상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문의 사항은 한신대학교 사무처 행정지원팀(☎031-379-006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