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호 제일기획BE 액티베이션 그룹장 무료 강의…일반인도 참석 가능

▲ 김주호 제일기획BE 액티베이션 그룹장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경희사이버대가 한국기업교육 리딩소사이어티(Leading Society, 이하 한기소)와 손잡고 오는월 11일 오후 2시 경희의료원 지하2층 제2세미나실에서 취업 특강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주제는 '콜라보레이션 : 이종결합의 소통'이다.

강사로는 김주호 마스터가 나선다. 기업의 연구, 개발, 생산 등 모든 과정을 통해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는 이종 기업 간의 협업에 대해 다룬다.

김 마스터는 PR 및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현재 제일기획BE 액티베이션 그룹장을 맡고 있다. 1987년 제일기획에 입사해 25년 간 근무했으며, 2008년 명장(名匠)을 의미하는 ‘마스터(Master)’로 선정됐다. PR을 통섭적(統攝的) 개념으로 접근해 PR뿐만 아니라 이벤트·스포츠 마케팅·영상 등 다양한 분야를 PR적 시각으로 컨설팅해 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 PR의 힘 :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의 중심'이라는 저서를 집필하기도 했다.

경희사이버대는 한기소와 2013년 3월 산학협동 협약 체결한 이래 ‘설득의 13가지 비밀, 설득 콘서트’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법칙 포인트 7’ ‘인재경영과 조직문화’ ‘저성장시대의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살아 남은 것들의 비밀’ 등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자기계발 등 다양한 주제로 매월 둘째주 토요일 특강을 진행한다.

경희사이버대 학생 또는 졸업생은 홈페이지(www.khcu.ac.kr) 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일반인의 경우, 한국기업교육 사이트( http://cafe.naver.com/bdflying) 에 접속한 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3299-8755) 또는 이메일 (hakseng5@khcu.ac.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